본문 바로가기

사회

나쁜 남자를 피하는 법



◇ 연애 나쁜 남자를 피하는 법



감정 놀음에 현혹되지마라

나쁜남자의 순정은 가식이다

강한 인연을 만드세요








나쁜 남자의 감정 놀음에 현혹되지 되지 마라.

여자들은 흔히 착한 남자보단 나쁜 남자에 끌린다고 합니다.

나쁜 남자들의 카리스마 강한 성격과 반항적 기질에서 여자들이 이전에 겪어보지 않았던

경험을 하면서 나쁜 남자에게   빠지게 됩니다.     그들은 매사 자신감을 달고 삽니다.    

다소 허황되어 보일 수 있지만 여자의 눈에는 다르게 보입니다.   또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것은 무관심과  다소 거친 몸매입니다.   그리고 불만 가득 하면서 잘 웃지 않는 얼굴도

해당 됩니다.



나쁜 남자들의 전략은 일상의 80% 정도는 제 멋대로  여자를 방치하거나, 무관심 성향을

보이고, 나머지 20% 정도는 이 전과는 다른 사람처럼 헌신하듯 잘해주므로서 여자를

혼란에 빠트리고 궁극적으로 떠나지 못하게 하는 것 입니다.     문제는 그렇게 봉사

받은 20%가 큰 감동거리가 되느냐는  것입니다.     잘해줄때 남자의 행동은 마치 큰 인심

쓰듯이 생색을 내며 마치 보호자 같이 행동합니다. 



최악의 나쁜 남자 스타일은  금품착취와 폭력을 행사하는 경우입니다.     여자는 평상시

무시당하기 일쑤고 금전적 물주 노릇 해주다, 이 남자를 떠나야겠다고 고민할 때가

생깁니다.     이때 나쁜 남자는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을  눈치 채고 잘 해주게 됩니다.

여자는 다시금 '그래, 이 남자는 착한 남자다. 다시 한번 더 지켜보자' 라며 자기 최면에

걸리고 맙니다.



나쁜 남자의 순정은 가식이다.



다른 특징은 이런 나쁜 남자들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시키는 방법을 잘 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쁜 남자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어린시절 어머니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랐다.   아버지는 알콜 중독에 폭력을

일삼았다.     나는 어린 동생들을 돌보기 위해 일찍 사회로 뛰어 들어야 했고, 또래 친구들

보다 사회의 냉혹함을     일찍 경험했다.   이 세상에서 내가 믿고 의지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런 내가 너를 만난 후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나에게도

믿을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다. 바로 너다.      떠나고 싶으면 가라. 붙잡을 생각 없다.

어차피 내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는 영원한 내편은 없다는 걸 잠시 잊었던 것 같다. 가라."



이렇게 모성애를 자극하는 남자의 감정 플레이 때문에 여자들은 자신이 이 남자를 끝까지

돌봐줘야 한다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여자들의 큰  착각은 이런 나쁜 남자와의 관계에서 무의식 속에 본인을 '갑'이라고 생각하고

남자를 '을'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자들은 자신이 여러면

(집안환경, 교육, 능력 등)에서 나쁜 남자보다 우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자신을 마치

남자를 위해 희생하는 순정녀로 보여지길 바란다는 것입니다.

나쁜 남자를 사귀고 있다면, 지금 돌아보세요. 혹시 둘이서 순정 놀음을 하고 있지는

않은 건지.



일탈은 순식간, 건강한 인연을 만나세요.



일단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가 당신에게 물질적, 육체적으로 의지 하려는 경향이 보인다면,

주저 없이 정리 하세요.     그리고 같은 실수를 두번 세번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잘 메모해

둡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기 때문입니다.


남녀 서로 비슷한 성향에서 만나는 사이가 건강한 관계입니다.  순간에 현혹되는 나쁜 남자

스타일을 경계하세요.     일탈은 순식간이지만 일상으로 다시 돌아오기는 오래 걸립니다.







유독 나쁜 남자만을 자꾸 만나게 되는 여자들의 스타일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나쁜 남자에 휘둘리는 여자들의 운명은 무엇일까요?